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서산시, ‘서산시티투어’ 3월부터 운영
상태바
서산시, ‘서산시티투어’ 3월부터 운영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02.2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서산시는 오는 3월부터 전용 버스를 타고 서산의 관광명소, 문화유적지를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서산시티투어’를 본격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서산용현리마애여래삼존상, 개심사, 해미읍성 등 역사유적지를 방문하는 역사체험코스와 매주 일요일 가족과 함께 간월암, 버드랜드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가족체험코스가 마련돼 있다.

지난해 11월 서산시 용현리마애삼존불앞에서 문화관광해설사의 설명을 듣고 있는 관광객 모습
지난해 11월 서산시 용현리마애삼존불앞에서 문화관광해설사의 설명을 듣고 있는 관광객 모습 / 사진-서산시

시는 평일 20인 이상 사전 예약 시‘역사체험, 가족체험, 산해진미, 고즈넉’ 코스를 선택․운행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티투어 탑승료는 ▲성인 5천 원 ▲소인, 경로, 장애인, 군인 3천 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서산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한 번에 돌아볼 수 있어 관광객들의 만족도는 최고다.

아울러 관광과 함께 문화관광해설사의 생생한 해설을 들을 수 있다.

시티투어 예약은 서산시청 홈페이지→문화관광→시티투어에서 하면 된다.

시티투어에 관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서산시청 관광과 로 전화하면 된다.

김덕제 서산시 관광과장은 “앞으로 지역축제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연계된 서산만의 이색 관광상품개발에 힘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