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인천시티투어, 3월부터 전 노선 운행 재개..운행 재개 기념 천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천시티투어, 3월부터 전 노선 운행 재개..운행 재개 기념 천원 이벤트 실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2.2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관광 활성화를 위해 3월 1일부터 인천시티투어 운행을 재개한다. 또 운행재개 기념 ‘단돈, 천원 탑승 이벤트’도 3월 12일까지 순환형 노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단돈, 천원 탑승 이벤트’ 티켓 구매는 현장에서만 구매가능하며, 선착순 탑승으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인천 방문 관광객들에게 시티투어 탑승을 유도하기 위해 순환형 노선인 바다노선과 레트로 노선에 한해 평일 이용요금 50% 할인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바다노선 5,000원, 레트로노선 2,500원으로 1일권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섬과 바다 등 둘러보는 테마형 노선은 올해 신규 노선 2개를 추가‧개편, 총 8개 노선을 운영한다. 신규 추가된 지역은 석모도와 교동도 노선으로 보문사, 화개정원 등 주요 명소를 관광할 수 있다. 기존 노선인 선재‧영흥도, 무의도, 강화도(오감,역사,힐링) 등 요일별로 테마투어를 떠날 수 있다.

인천시티투어는 고객 편의를 위해 순환형 당일티켓 구매시, 시간 구분 없이 이용가능하며, 전 노선 예약은 홈페이지뿐 만 아니라, 오는 27일부터 전화로도 예약이 가능하도록 개선한다.

운영정보 및 예약 등 상세내용은 인천시티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 관련 문의는 인천시티투어으로 하면 된다.

인천관광공사 관광인프라팀 김준모 팀장은 “인천시티투어 운영 개편을 통해 인천의 주요 관광지와 섬 등의 접근성이 한층 개선되었다”라며, “ 앞으로도 많은 관광객들의 인천 방문을 유도하여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