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시흥갯골축제, 시민이 직접 기획한다..시흥시, 축제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상태바
시흥갯골축제, 시민이 직접 기획한다..시흥시, 축제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02.16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시흥갯골축제축제 콘텐츠로 활용하기 위해 ‘제18회 시흥갯골축제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공모 주제는 시흥갯골축제 운영에 대한 제안으로 ▲시흥갯골축제의 정체성을 반영한 참신하고 실현가능한 아이디어, ▲시흥갯골축제 체험 관련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판매, 전시 프로그램, ▲축제를 통한 시민 행복증진, 건강증진 활성화 프로그램, ▲기타 차별화를 통해 축제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 등을 접수받는다.

공모 분야는 즐길거리(프로그램, 이벤트 등), 먹거리(음식, 간식, 특산물 등), 살거리(마켓, 기념품, 특산물판매 등), 볼거리(전시, 온라인 콘텐츠(영상, 음원 등), 생각거리(시민 행복증진, 인구감소, 환경 캠페인 등) 등이다.

시흥갯골축제에 관심 있는 전국민 누구나 시흥시청 누리집 제안제도를 통해 제안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심사결과 우수한 아이디어 제안을 10개 선정해 총 10명(팀)을 입선하고, 각 10만원씩의 시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최종 심사결과는 3월 말 시흥시 누리집을 통해 발표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