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집라인 티켓 예매 시작...3월 3일 운영
상태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집라인 티켓 예매 시작...3월 3일 운영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3.02.1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의 대표 힐링관광시설인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대봉스카이랜드 모노레일·집라인이 동절기 휴장을 마무리하고 오는 3월 3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본격 개장에 앞서 오늘(15일)부터 모노레일·집라인 온라인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대봉스카이랜드 모노레일과 집라인 티켓 예매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홈페이지, 대봉캠핑랜드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홈페이지 또는 숲나들e를 통해 가능하다.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

올해부터 온라인 70%(381석), 현장판매 30%(161석)으로 온라인 예매를 확대했으며, 당일 현장 판매권은 선착순으로 발매되며 조기에 매진될 수도 있다.

대봉스카이랜드는 매주 화요일, 매월마지막 주 화요일·수요일 정기안전점검을 실시하며 예매는 매월 15일 오전 10시 티켓 판매 오픈한다.

또한 대봉캠핑랜드는 매주 화요일, 매월마지막 주 화요일 정기안전점검을 실시하며 예매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다음달 1주씩 티켓 판매 오픈한다.

집라인
집라인

휴양밸리 관계자는 “이번 동절기 휴장 기간 시설물 안전성을 강화하고 이용객들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과 관련 콘텐츠를 대폭 보강했다”라며 “군민과 이용객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함양대봉산휴양밸리를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대봉스카이랜드 국내 최장 3.93㎞ 모노레일과 자유비행 방식 최장 3.27㎞·최대 시속 120㎞ 집라인 등 익스트림 체험, 대봉캠핑랜드 숲 속 쉼터 숙박시설까지 갖췄다.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

 

<사진/함양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