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여행이지, 베트남 다낭에서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여행이지, 베트남 다낭에서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1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대회 참여하고 관광도 함께 즐기세요!"
 3월29~30일 양일에 걸쳐 인천,부산에서 출발

교원투어의 '여행이지'는 골프대회와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순수 아마추어를 위한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제 1회 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골프 여행상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오는 3월 31일 베트남 다낭의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클럽에서 열린다. 대회는 연습 라운드와 본선 라운드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가 열리는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클럽은 2020년 세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된 명문 구장으로, 작은 스코틀랜드를 옮겨 놓은 듯한 링크스 코스를 갖추고 있다. 세계적인 코스 설계자 로버트 트렌트 존 주니어 2세가 디자인하였으며,나무 없이 모래언덕(Dunes)만 활용한 바닷가의 링크스 코스로 유명한다.

여행이지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아마추어 골퍼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여행이지 홈페이지를 통해 골프대회 전용 상품을 판매하며, 3월29~30일 양일에 걸쳐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한다.

상품가에는 유류 할증료와 택스를 포함한 왕복 항공권,숙박, 그린피, 캐디피, 골프장 보험료, 여행자보험 등 골프대회 참가 및 관광에 필요한 전 일정 비용이 모두 포함돼 있다.

여행이지는 총 2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시상품과 이벤트,만찬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대회 시상은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12개 홀에 개인 핸디캡을 부과해 순위를 매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한다.

우승자에게는 에어부산 동남아1인 항공권을, 준우승 메달리스트에는 다낭 뉴월드호텔 숙박권(2인, 3박)이 상품으로 증정된다. 남녀 각각 롱기스트1위에게는 드라이버가, 니어리스트 남녀 1위는 퍼터가 부상으로 수여된다.

이외 다버디상, 다파상, 베스트트레서 등 각 수상자에게는 캐디백, 의류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전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공, 항공커버, 골프마커 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골프 대회를 마친 후 마지막 일정에는 다낭 빈펄 남호이안CC에서 친선 라운드가 펼쳐지며, 다낭 시내 관광도 함께 진행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번 골프대회를 개최하며 국내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실전 경기와 같은 짜릿함과 골프의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여행이지가 갖춘 골프 여행 상품의 경쟁력을 검증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대회를 열어 많은 골퍼들과 함께 골프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