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하나투어 ‘퇴근길 LIVE’로 론칭...지친 퇴근길 여행 예약하며 소확행!
상태바
하나투어 ‘퇴근길 LIVE’로 론칭...지친 퇴근길 여행 예약하며 소확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1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2회, 월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

하나투어가 퇴근길과 저녁 시간대 가볍게 시청하고, 바로 예약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퇴근길 LIVE’를 신규 편성하고, 매월 2회, 월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한다.

이번 ‘퇴근길 LIVE’는 ‘하나 LIVE’의 주 시청 연령의 라이프스타일을 정조준한 신규 방송이다.

하나투어는 2040 직장인들이 일과 후 퇴근길과 저녁 식사 시간대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다는 점에 주목해 기획한 방송이다.

실제로 하나투어의 ‘하나 LIVE’의 2022년 시청 및 예약 연령대는 30대(33%), 40대(29%), 20대(14%) 순으로 집계될 정도로 2040 직장인들이 주요 시청층으로 자리 잡았다.

방송 컨셉 역시 독특하다. 하나투어 직원들이 모두 퇴근한 사무실에서 실제 상품 기획 담당자가 상품에 대한 소개와 고객 문의에 실시간 답변한다.

주요 상품들은 시청과 동시에 부담 없이 예약할 수 있는 현지투어, 티켓, 국내숙박 상품 위주다.

우선 오는 20일 월요일에는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국내숙박 상품을 선보이며, 3월 6일 월요일에는 부산 롯데월드와 호텔 결합 상품을 방송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지친 하루 끝에 휴식과 함께 여행을 통한 소확행을 꿈꿀 수 있도록 가벼운 여행 상품 위주의 ‘퇴근길 LIVE’ 방송을 추가 기획한 것”이라며, “임직원 쇼호스트, 방송 제작 등 라이브 전담팀이 전문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콘텐츠와 재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 LIVE’는 2021년 하나투어가 종합여행사 최초로 선보인 자체 라이브 커머스로 2022년 1년 누적 시청자 수 93만 명을 기록하며 하나투어의 대표 판매 채널 중 하나로 성장했다. 시청자 수와 예약 증가 등 고객 성원에 힘입어 현재 주 1회 매주 수요일 정규 방송 중이다.

‘퇴근길 LIVE’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닷컴 홈페이지와 모바일 하나투어 앱 내 여행 ‘하나 LIVE’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