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파리 라발레 빌리지, 발렌타이데이 맞아 낭만 명소로 변신
상태바
파리 라발레 빌리지, 발렌타이데이 맞아 낭만 명소로 변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1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의 도시 파리. 파리 인근에 자리한 라발레 빌리지(La Vallée Village)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프랑스의 스트리트 아티스트로 유명한 라 푸앙트(La Pointe)와 협업을 통해 그의 작품을 오는 28일까지 전시, 한층 낭만적인 장소로 변신한다.

파리 라발레 빌리지
파리 라발레 빌리지

일명 “라 푸앙트”로 알려진 토마스 브레모(Thomas Brémaud)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스트리트 아트예술의 대가이자 사랑(Love) 이라는 단어를 독특하고 통일성 있게 표현하기로 유명한 아티스트다.

그의 섬세한 붓 터치로 완성된 다양한 컬러의 L.O.V.E.로 새겨진 작품들은 빌리지 내 곳곳의 숍들을 지날 때마다 발견할 수 있다. 

파리 라발레 빌리지
파리 라발레 빌리지

이와 더불어, 오는 14일까지 빌리지 내 레스토랑 '메뉴 팔레(Menu Palais);에서 컨템포러리 작가들의 작품들이 전시된다. 전시된 작품들은 구매 가능하며, 판매 수익의 10%는 라발레 빌리지가 5년간 지원하고 있는 자선단체 렌볼 (L'ENVOL)에 기부된다.

한편, 파리 시내에서 한 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럭셔리 아울렛 라발레 빌리지에는 캐주얼하거나 시크한 스타일부터 명품 브랜드까지 다양한12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입점, 최대60% 이상의 할인된 가격들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