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03 (목)
카타르항공, '도하 보석 시계 박람회' 등 올해 열리는 다양한 행사 연계 할인 혜택 패키지 선봬
상태바
카타르항공, '도하 보석 시계 박람회' 등 올해 열리는 다양한 행사 연계 할인 혜택 패키지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0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타르항공은 카타르의 주요 연중 행사 중 하나인 도하 보석 시계 박람회(Doha Jewellery and Watches Exhibition, DJWE)를 공식 후원하는 것을 비롯해 올 한해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항공여행객 유치에 나선다.

우선 도하 보석 시계 박람회는 걸프 지역에서 매년 열리는 B2C (business-to-consumer) 행사로, 올해 DJWE는 오는 20일~25일 카타르 도하 컨벤션센터에서 6일간 진행된다. 전세계적으로 각광받는 500개 이상의 보석 및 시계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세계적으로 3만명 이상이 방문한 것으로 기대된다. 

DJWE 발표 기자회견에서 카타르항공그룹 회장 아크바르 알 베이커(Akbar Al Baker)는 “2월의 시작을 제 19회 도하 보석 시계 박람회 (DJWE) 와 함께하면서, 차례로 열리는 특별한 행사 일정들을 기대해달라”며, "다양한 행사를 통해 '도하’라는 도시를 홍보하고, 도하에서 개최되는 행사들을 위해 기획된 특별한 휴일 패키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2월을 시작으로 도하에서 일어나는 올해의 주요 행사로는 ▲여자 테니스 대회 '카타르 토탈 에너지 오픈' 13일~18일 개최 ▲이집트 가수 Amr Diab이 Al Maha Island의 Nammos Beach Club에서의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특별 공연  ▲남자 테니스 대회 '카타르 엑손모빌 오픈' 2월 20일~26일 개최 ▲세계 최고의 승마 선수들이 도하를 방문하는 아라비아 기마 헌정식(2월 23일~25일) 등이 있다. 또 ▲카타르항공은 '카타르 포뮬러 원 그랑프리 행사'를 10월 공동 개최할 예정이다.

카타르항공은 2023년에 다양한 행사를 통해 카타르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패키지들을 소개했다.

우선 2월 한 달 동안 모든 승객에게 특별한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카타르항공 여행객은 전세계 모든 목적지로 가는 모든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으며, 항공편+호텔 패키지를 예약하는 경우 100달러를 할인 받을 수 있고, 최종 목적지가 도하인 경우 전체 패키지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각종 혜택을 담은 패키지는 카타르 관광과 2023년동안 진행되는 세계적인 행사들을 지원한다. 

카타르항공은 2030년까지 연간 600만명의 방문객을 맞이한다는 목표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카타르에 더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