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20 16:44 (목)
카약&호텔스컴바인, 티빙 ‘두발로 티켓팅’ 제작 지원...청춘들에게 여행기회 선물한다! 
상태바
카약&호텔스컴바인, 티빙 ‘두발로 티켓팅’ 제작 지원...청춘들에게 여행기회 선물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0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자 이벤트도 진행…티빙 1개월 이용권과 호텔 숙박권 증정 

카약과 호텔스컴바인이 티빙 오리지널 예능 ‘두발로 티켓팅’ 제작 지원하고, 이를 기념해 시청자들의 여행·여가를 지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두발로 티켓팅’은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가 ‘여행보내Dream단’으로 뭉쳐 청춘들을 여행 보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리고생 로드트립이다. 

뉴질랜드 대자연을 배경으로 출연진들이 다양한 돌발 미션들을 수행하며 여행 티켓을 확보해 청춘들에게 여행의 기회를 선물한다.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배우 하정우, 주지훈과 그룹 샤이니 멤버 최민호, 국민 남동생 여진구의 신선한 라인업으로 티저 공개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카약 최리아 마케팅 상무는 “지난 3년간 자유롭게 여행하지 못했던 대한민국 청춘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금 여행을 꿈꿀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으로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며 “올해에는 더 많은 2030세대 청년들이 선도적인 여행 비교 플랫폼 카약과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카약과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제작 지원을 기념해 시청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양사 SNS 채널에서 진행되며 티빙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과 5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시티 및 제주신라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