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6-02 19:46 (금)
모두투어,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3년만에 재개..최대 150만원 할인
상태바
모두투어,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3년만에 재개..최대 150만원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1.3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와 코로나19로 신혼여행을 미뤘던 신혼부부들을 위해 `2023년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를 3년만에 재개한다. 

이번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허니문 지역 중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인 하와이, 몰디브, 발리를 비롯하여 총 30개가 넘는 허니문 대표 여행지와 모리셔스, 크루즈 허니문 등 특수 지역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3년 만의 박람회에 역대급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우선 선착순 3종 할인 쿠폰팩, 최대 15만 원 즉시 할인, 모두페이 1.5% 즉시 할인, 신세계 면세점 3만 원 쿠폰 등 커플당 기본적으로 50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타임 딜 상품의 경우 커플당 최대 15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임 딜 상품은 허니문 주요 인기 지역인 몰디브, 하와이, 발리, 코사무이 등의 리조트에게서 숙박권을 지원받아 만들어진 특가 상품으로 매주 새로운 상품이 업로드되며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된다.

가성비 좋은 '알뜰 허니문', 임산부를 위한 '베이비문', 다양한 컨셉의 이색 허니문을 만나볼 수 있는 '컨셉허니문', 백신을 맞지 않으신 분들을 위한 '백신 free zone',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만 하고 허니문을 떠나지 못했던 허니무너들을 위한 결혼 증빙 없이도 허니문 특전을 받을 수 있는 '미뤘던 허니문' 등의 새롭고 다양한 고객 맞춤형 테마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모두투어 허니문 팀은 이번 박람회 뿐만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상담 할수 있는 상담창구를 운영할 계획이다. 카카오톡, 인스타그램을 통한 '온라인 상담'과 평일 저녁, 주말 등 편한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전화상담 신청', 대면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전국 450개의 모두투어 `베스트 파트너`에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이 가능하다.

모두투어 테마사업부 장홍석 부서장은 "본격 위드 코로나를 맞이하는 올해 봄 허니문 시즌 예약이 급증하고 있어 반드시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라며 "이번 모두투어 허니문 박람회를 통해 생애 단 한번 뿐인 해외 신혼여행에서 평생 잊지 못할 행복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