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1-29 17:41 (일)
서울관광플라자에서 달 인증샷 찍고 무료 커피 쿠폰도 받고!
상태바
서울관광플라자에서 달 인증샷 찍고 무료 커피 쿠폰도 받고!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01.1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관광재단, '달 보고 소원빌자’ 이벤트 2월 5일까지 진행
서울관광플라자 1층 ‘달 포토존’
서울관광플라자 1층 ‘달 포토존’

서울관광재단은 설 명절과 정월대보름을 맞아 오늘(19일)부터 2월 5일까지 ‘서울관광플라자에서 달 보고 새해 소원빌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국내 최대 규모의 '구형' 미디어를 이용해 달 영상이 상영돼 서울의 밤하늘이 연출된다. 

이벤트 참여는 서울관광재단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sto___official) 링크 혹은 포스터 QR 코드를 통해 접속한 후 ‘달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1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서울관광플라자 1층 ‘달 포토존’
서울관광플라자 1층 ‘달 포토존’

단,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불가능하며, 여러 번 참여하여도 인정 횟수는 가장 앞선 시간에 접수된 한 건으로 계산된다. 세부적인 내용은 재단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결과에 따른 경품 지급은 오는 2월10일 이후 진행되며, 사전에 이벤트 참여시 제출한 연락처 정보로 일괄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서울관광플라자 1층 여행자카페는 대시민 대상으로 상시 개방된 공간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관광정보센터와 서울 관광 기념품 판매공간도 갖추고 있다. 

서울관광재단 김지현 관광플라자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시민 휴게공간으로 조성된 서울관광플라자 1층 여행자카페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부담없이 방문하고, 관광 정보도 얻어갈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