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트러스테이, 코리빙하우스 ‘heyy, 군자·미아’ 오픈
상태바
트러스테이, 코리빙하우스 ‘heyy, 군자·미아’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1.1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롭테크 솔루션·스마트 인프라 접목, 입주민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주거 경험 전파
청년 주거 문제 및 소규모 도심재생사업 선례 제시…”지역 활성화 유도”
트러스테이, ‘heyy, 군자’ 펜트하우스  ‘heyy, 미아’ 전경
펜트하우스 ‘heyy, 미아’ 전경

야놀자클라우드와 KT에스테이트 합작사 트러스테이가 코리빙하우스 ‘heyy,(헤이) 군자·미아’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heyy, 1·2호점은 각각 군자역과 미아역 인근에 위치하며, 오는 3월 신정동에 세번째 지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heyy,’는 프롭테크 솔루션을 바탕으로 디지털 기반의 스마트 주거 경험 전파를 위해 선보인 트러스테이의 코리빙하우스다. 

‘삶’과 ‘쉼’의 조화로운 균형을 제시하는 커뮤니티형 공유 주거 환경을 콘셉트로, 침실, 화장실 등을 갖춘 풀퍼니시드 독립 공간과 거주민이 함께 이용하는 공용 공간으로 구성돼 있따. 

트러스테이, ‘heyy, 군자’
트러스테이, ‘heyy, 군자’

‘heyy,’는 대학생, 직장인 등 청년들이 선호하는 디지털 주거 트렌드에 발맞춰 스마트 라이프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각 공간은 트러스테이 솔루션과 스마트 인프라를 접목해 도어락부터 실내 조명, 에어컨, 공기청정기, 세탁기, 건조기까지 삼성전자 스마트싱스를 연동해 트러스테이 ‘홈노크타운’ 플랫폼 하나로 조절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각 지점에는 저층부와 유휴공간을 활용한 무인 오피스와 무인 스토어, 공용라운지 등 편의 시설을 갖춰 거주민의 생활 편의를 극대화 한다.

김정윤 트러스테이 대표는 “‘heyy,’가 청년 주거 문제 해결과 소규모 도심 재생 사업의 선례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프롭테크 기반의 주거 환경 개선으로 청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주거 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노후 주택의 개보수 솔루션을 제안해 지역 활성화를 유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스마트 주거 플랫폼 국내 선도 기업을 목표로 앞으로도 부동산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heyy, 미아 준공 현장에 이순희 강북구청장(좌측 두 번째)이 방문했다.
heyy, 미아 준공 현장에 이순희 강북구청장(좌측 두 번째)이 방문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