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03 (목)
폭설에 펼쳐진 겨울왕국 '태백산 눈축제' 기대감 쑥↑
상태바
폭설에 펼쳐진 겨울왕국 '태백산 눈축제' 기대감 쑥↑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01.1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백산눈축제
태백산눈축제

지난 15일 주말 태백지역에 폭설이 오며, 개막식까지 10여 일 앞둔 '제30회 태백산 눈축제'가 겨울을 기다린 관광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오는 27일부터 시작되는 제30회 태백산 눈축제에서는 대형 눈 조각 전시 외에도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3년만에 돌아온 신나는 겨울축제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태백산 눈축제의 주요 행사장인 당골광장 아래로 내려가면, 가족 단위 관광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는 테마공원을 만날 수 있다.

태백산눈축제
태백산눈축제

전통 연날리기 체험, 전통 팽이체험, 얼음썰매 체험 등 추억의 겨울놀이로 구성된 야외체험은 어린 자녀들뿐만 아니라 부모님 세대도 그 시절의 추억을 되살리 수 있다.

또 눈사람, 눈싸움 등 눈을 이용한 자유 놀이터, 대형 눈 미끄럼틀은 어린이들에게 추위도 잊을 만큼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테마공원 좌측의 커다란 텐트에서는 각종 만들기 체험 및 신라시대의 복장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일성왕 포토존 등 텐트 안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체험프로그램 역시 마련될 예정이다.

태백산눈축제
태백산눈축제

쥐포나 쫀드기 등을 구워서 먹을 수 있는 추억의 연탄불 먹거리 체험과, 기차 모양 화덕에 군고구마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기차화덕 먹거리 체험도 마련돼 겨울 간식을 맛보며 축제를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축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태백시문화재단에 문의하거나 태백산 눈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연못 설경
황지연못 설경
황지연못 설경
황지연못 설경
황지연못 설경
황지연못 설경

 

<사진/태백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