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뉴욕의 겨울 맛보고 문화에 빠져볼까!..뉴욕관광청, 브로드웨이&레스토랑 위크 진행
상태바
뉴욕의 겨울 맛보고 문화에 빠져볼까!..뉴욕관광청, 브로드웨이&레스토랑 위크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1.1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의 맛과 문화를 가성비 높게 즐길 수 있는 브로드웨이&레스토랑 위크 프로모션이 오늘(17일)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뉴욕 시 전역에서 진행된다. 

뉴욕관광청은 겨울 연휴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브로드웨이 위크', '레스토랑 위크' 등 뉴욕 대표 프로모션들을 소개했다.

이들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뉴욕의 맛을 특별한 할인가로 즐길 수 있고, 뮤지컬도 저렴하고 즐길 수 있다. 

사진-뉴욕관광청
사진-뉴욕관광청

#뉴욕 브로드웨이 위크

뉴욕의 문화 예술 분야 최대 행사인 '뉴욕 브로드웨이 위크'는 뉴욕을 대표하는 작품의 뮤지컬 공연 티켓 2장을 구매하면 1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작품은 시카고, 물랑루즈, 라이온 킹, 알라딘 등 총 22개이며, 이벤트 기간 이들 작품의 뮤지컬 티켓 2장 구매 시 1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뮤지컬 티켓은 뉴욕관광청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뉴욕 레스토랑 위크

뉴욕 최대 미식 프로모션인 ‘뉴욕 레스토랑 위크’는 세계를 선도하는 뉴욕 시의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뉴욕 5개 자치구 전역에 위치한 약 500개의 레스토랑이 참여해 뉴욕의 맛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따.

프로모션을 통해 2코스로 이루어진 점심과 3 코스로 이루어진 저녁을 기호에 따라 $30, $45, $60로 책정된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레스토랑 위크 후원사인 마스터카드 소지자는 홈페이지 사전예약 시 $45이상 결제 시 $10의 크레딧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3번  총 $30크레딧까지 이용 가능하다. 

참여 레스토랑 확인 및 예약은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사진-뉴욕관광청
사진-뉴욕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