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6 18:47 (월)
“ 난 스마트폰으로 면세점 쇼핑한다”
상태바
“ 난 스마트폰으로 면세점 쇼핑한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3.0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 스마트폰, 태블릿 PC 면세점 쇼핑 모바일 앱 오픈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면세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앱을 롯데면세점에서 선보였다.

롯데면세점은 모바일에서 면세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앱’을 개통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모바일 앱은 입점 브랜드, 제품 및 지점 정보, 이벤트, 쇼핑 가이드 등 롯데면세점의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모바일 앱은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 등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입점 상품은 화장품, 향수, 패션잡화, 시계/기프트, 액세서리, 전자제품, 식품, 국내 브랜드 등 총 8개 카테고리리,총 400여 개 브랜드에 이른다.

또한, 주간, 상품평, 연령별 등에 따른 인기 품목을 소개하는 베스트셀러,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초특가샵, 부모, 연인 등을 위한 선물을 추천하는 선물매장, 마지막까지 알뜰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5시간 전 샵(인천/김포출국자 대상) 등을 주요 콘텐츠로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모바일 쇼핑 시 활용할 수 있는 쿠폰북과 지점 안내, 물품 수령 안내 등 유용한 쇼핑 가이드도 함께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모바일 면세점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달 31일까지 구매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멀버리, 토리버치, 마이클 코어스 등 명품 가방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14일까지 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는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면세점 인터넷팀 김연탁 팀장은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원하는 정보를 얻고 편리하게 면세점 쇼핑을 즐길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강화고려산 진달래 축제 4월 20일 개막

인천시 의료관광코디네이터 교육생 모집

해남 삼산천 생태하천으로 조성

'애플망고로 달아난 입맛 되찾으세요!'

담양 무농약 쌀,수도권 학생들 밥상에 오른다

지자체 여행 바우처 사업 '봇물'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