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울산시, 문화관광체육 민간보조금 공모
상태바
울산시, 문화관광체육 민간보조금 공모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01.11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까지 접수 … 지원규모 총 4억 8,000만 원
울산시청
울산시청

울산시는 2023년 상반기 1차 문화관광체육 육성 공모사업을 진행한다.

올해 상반기 공모사업은 1, 2차로 나누어 진행하며, 1차 공모 지원 규모는 4억 8,000만 원 정도이다.

공모 분야는 문화예술, 관광, 체육, 반구대암각화 관련 사업으로, 보조금은 1개 사업별 5,000만 원 이내이며, 반드시 총사업비의 10% 이상을 자부담해야 한다.

지원 대상 및 자격은 법령 또는 시 조례상에 지원규정이 있는 단체 또는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이나 단체로서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어야 한다.

법인이 아닌 단체일 경우 대표자나 관리인이 있어야 한다. 

다만, 보조금 지원 없이 자체적으로 사업수행이 가능하거나 친목이나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또는 특정 정당, 선출직 후보를 지지하거나 특정 종교의 교리전파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단체 운영비, 자본 형성적 경비, 외유성 해외경비를 사업으로 제출하는  경우도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을 받고자 하는 단체는 오는 27일까지 신청서, 사업계획서, 보조사업자 소개서 등을 첨부해 신청하고자 하는 사업의 문화관광체육국 소관부서 분야별 담당자에게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 사업자는 4월 중 개별 통보하며, 올해부터 보탬e 누리집(www.losims.go.kr) 을 활용해 사업신청 및 교부신청, 보조금 교부, 관리 및 정산이 이루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청 누리집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사업별 소관부서에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