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티머니GO, UI·UX 전면 개편.. 대중교통 정보 한눈에
상태바
티머니GO, UI·UX 전면 개편.. 대중교통 정보 한눈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1.1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는 티머니GO의 UI·UX(사용자 환경, 경험)을 전면 개편하고,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를 위한 첫 시동을 걸었다.

티머니는 이번 개편을 통해 ‘대중교통과 연결된 이동이 얼마나 많은 혜택과 가치’를 주는지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게 한다는 전략이다.

개편된 티머니GO에서는 더 쉽고 간편하게 이동 정보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 스스로 대중교통 이용을 통한 환경 보호에 얼마나 큰 기여를 하고 있는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됐다.

달라진 티머니GO는 ▲더 재미있고 ▲더 알차고 ▲더 가치 있고 ▲더 간편해졌다는 4가지 특징을 지닌다. 

먼저 ‘더 쉽고, 재미있어진 티머니GO’다. 버스 지하철 도착 정보를 터치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택시 호출, PM (따릉이, 씽씽 등) 대여도 더 간편해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 메뉴를 통해 개인별 모빌리티 이용 빈도를 시각적 효과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나의 이동 거리’를 통해 이용한 대중교통 이동 거리와 티머니GO 모빌리티 서비스 총 이용 거리를 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는 리워드 혜택을 통해 ‘더 알찬 티머니GO’다. 기존 티머니GO만의 대중교통 리워드(주 3일 이상 대중교통 또는 따릉이를 이용하면 하루 100M 제공)와 함께 대중교통과 다른 이동 수단을 복합적으로 이용해도 환승 리워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하루하루 출석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출석 룰렛을 통해 일 최대 500M를 받을 수 있으며, 월 누적 출석을 달성하면 추가로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더 가치 있는 티머니GO’다. 티머니GO에 ESG 경영 요소를 접목, 고객은 대중교통 이용만으로 자신이 이산화탄소 절감에 얼마나 큰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수치와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다.

네번째는 ‘더 간편해진 결제 편의성의 티머니GO’다. 티머니GO는 기존 간편 결제 영역에 네이버페이와 토스페이를 추가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티머니GO는 UI·UX 전면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티머니GO 내 온다택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티머니GO 온다택시 1만원 택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가입자는 신규 가입일로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온다택시 2000원, 3000원, 5000원 할인 쿠폰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티머니 Mobility사업부장 조동욱 전무는 “티머니GO만의 쉽고 재미있는 이동 경험과 눈에 보이는 혜택을 직접 체험하시길 바란다"며 "더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