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30만원대에 오사카 항공⋅숙소⋅교통 한큐에!..여기어때, 해외특가 라인업 오픈
상태바
30만원대에 오사카 항공⋅숙소⋅교통 한큐에!..여기어때, 해외특가 라인업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1.1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화요일 일본⋅베트남⋅태국 최저가 특가 상품 공개

요즘 핫한 일본여행. 그중 오사카를 30만원대에 다녀올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여기어때가 왕복 항공권, 숙소에 일본여행에 필수인 교통권 한큐패스까지 포함해 30만원대인 오사카 '해외특가'상품을 공개했다.

이 오사카 특가 상품은 2박 3일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또 오사카 해외특가 숙소는 여행자 선호도가 높은 ‘호텔 한신 아넥스 오사카’로 선택됐다. 깨끗한 시설로 유명하고,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아 특전으로 제공하는 한큐패스(1일권) 활용도가 높다.

여기어때는 오사카 뿐만 아니라 매주 화요일 테마에 맞춰 최저가 보장 해외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일본⋅베트남⋅태국의 주요 여행지를 대상으로 특가 숙소와 항공권에 특전까지 붙였다.

다음 주 주제는 ‘따뜻한 도시’로 오키나와, 나트랑, 후쿠오카, 방콕 등을 묶어, 숙소별 온천⋅마사지 관련 혜택을 함께 선물한다.

3주 차와 4주 차는 ‘도심 속 호캉스&신상 숙소’, ‘미식&쇼핑 투어’ 등 매력적인 테마로 신규 라인업을 준비했다. 

해외특가는 즉흥적으로 떠나는 가벼운 해외여행을 위해 비행 5시간 이내의 근거리 여행지를 집중 공략한다. 평점 9점 이상의 4성급, 5성급 숙소와 왕복 항공권을 포함하며, 특전과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도 한 데 모았다.

최저가 보상제를 시행해 가격 신뢰도도 높다. 예약 후 더 저렴한 상품을 찾아 제보하면 차액의 2배를 여기어때 포인트로 돌려준다.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여기어때의 해외특가는 최저가, 근거리, 추가 업그레이드 혜택 등 여행자들이 만족할 만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며 “2023년에도 더 다양하고 좋은 가격과 혜택을 담은 최저가 해외여행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