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로얄에어필리핀, 탑승객에게 인천공항 근교 4개 호텔 특가·무료 주차 이벤트
상태바
로얄에어필리핀, 탑승객에게 인천공항 근교 4개 호텔 특가·무료 주차 이벤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1.10 14: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에어필리핀 GSA팬아시아에어는 인천-보홀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출발 전날 인천공항 근교 호텔 특가 및 무료 주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대상 호텔은 지엘시티, 스카이탑, 오션파크나인, 오션솔레뷰 4곳이며, 1박 특가를 제공한다. 또 투숙기준 최대 6일까지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 

현재 로얄에어필리핀의 인천-보홀 노선 운항 스케줄은 인천에서 오전 6시50분 출발해 보홀에  오전 10시20분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여행 첫날부터 현지에서 일정을 오전부터 즐길 수 있다는 잇점이 있다.

오션파크나인
오션파크나인

그러나 서울에서 출발하기 위해서는 이른 시간부터 준비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것이 사실. 때문에 인근 호텔에서 1박 하고 주차하는 고객이 많을 전망이다. 

이에 로얄에어필리핀 GSA 박승규 대표는 "통상적으로 대부분의 해외여행이 현지에 도착하면 하루를 까먹는 경향이 있는데 저희 로얄에어필리핀의 인천출발 보홀의 경우 첫날부터 꽉 찬 일정을 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이른 새벽에 준비해야 하는 단점이 있어 이를 해소키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 참여 호텔에 투숙을 하면 귀국하는 날까지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또 인천공항까지 가볍게 갈 수 있다는 부분이 큰 메리트"라고 전했다.

이번 로얄에어필리핀과 4개호텔 특가 및 무료주차 이벤트는 해당 호텔에 로얄에어필리핀 이티켓을 제시해야 하며 사전 예약(각 호텔 대표전화)으로만 진행된다.

한편, 로얄에어필리핀은 올해 1월1일부터 인천-보홀 구간에 매일 운항에 돌입했다.

로얄에어필리핀
로얄에어필리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3-01-12 18:14:21
전화 다 안받구~ 한군데만 받네요..기사 내용이랑 달라요..
무료주차 6일이 아니고 숙박 당일만 무료 랍니다..즉
장기주차는 견인 될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