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모두투어, 괌영상 4주만에 200만뷰 돌파 기념 `PIC 리조트 숙박권 쏜다!` 
상태바
모두투어, 괌영상 4주만에 200만뷰 돌파 기념 `PIC 리조트 숙박권 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1.0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발적으로 찾아오게 하는 전략 ..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로 MZ 고객들과 소통 강화

모두투어는 지난해 12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모처럼 두근두근 가족 여행은 괌으로 가자' 영상이 공개 4주만에 200만 뷰 돌파한 것을 기념해 '괌 PIC 리조트 숙박권 쏜다!' 이벤트를 12일까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릴레이 멘트 `괌 영상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라는 댓글과 함께 1명 이상의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할 수 있고 많은 친구를 소환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유튜브의 경우 모두투어 공식 계정 구독 후 `커뮤니티`에 `구독 인증`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장 많은 친구를 소환한 1명에게는 `괌 PIC 리조트 3박 숙박권` 그 외 99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경품을 증정한다.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육현우 이사는 "이번 영상은 유튜브 공개 4주 만에 역대 최단기간 200만 뷰 돌파했다."며 "이번 괌 영상은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광고 영상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단순 여행상품 광고가 아닌 시점 별로 고객들이 관심 있어 하는 지역의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 자발적으로 찾아오게 하는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