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이불 밖은 즐거워!...2023! 제23회 인제빙어축제!
상태바
이불 밖은 즐거워!...2023! 제23회 인제빙어축제!
  • 김초희 기자
  • 승인 2023.01.0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29일까지 인제군 남면 부평리 빙어호 일원에서 개최

길고 지루한 겨울에서 벗어나 즐거움을 찾고 싶다면 ‘인제빙어축제 현장’으로 떠나보자.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함께여도 좋고, 친구, 연인 그 누구와 함께여도 즐겁다. 물론 사랑하는 강아지도 빼놓을 수 없다. 

이처럼 남녀노소, 애견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제빙어축제는 1월 20일부터 29일까지 인제군 남면 빙어호 일원에서 열린다. 3년 만에 대면으로 열리는 이번 인제빙어축제에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 준비 돼 있다. 

넓은 빙판 위에서 느끼는 섬세한 감각과 짜릿한 손맛이 일품인 빙어낚시를 대표로 얼음썰매, 얼음축구대회가 즐거움과 후끈한 열기를 담당한다. 또 눈썰매와 윈터 서든어택 대회, 열기구 등 신나는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색체험프로그램이 다채롭다.

새롭게 문을 연 드론존도 기대를 모은다. 모형항공전시, 비행시연, 다양한 드론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 60년대 인제군 시가지의 모습을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스노우빌리지도 예년보다 더욱 풍성해진 모습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즐거운 체험·이벤트를 제공한다. 축제의 장을 아름답게 꾸미고 있는 눈 조각 전시장 앞에서 인생사진도 빼놓지 말자.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서 혹여 추위가 걱정이라면 대형 실내놀이터가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언 몸을 녹이며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과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먹거리촌 역시 현대식 푸드코트로 운영해 편안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애견 댕댕이와 축제를 함께 즐기는 축제 프로그램이 올해 처음으로 마련돼 반려견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겠다.

다만, 프로그램은 기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하고 가볼 것을 추천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