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추위야 반갑다!...야놀자, 올 겨울 스키 거래액 전년비 242% 증가
상태바
추위야 반갑다!...야놀자, 올 겨울 스키 거래액 전년비 242% 증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키 이용권 거래건수 237% 성장
 비발디파크 새벽·밤샘 , 선착순 3천명에게 최대 52% 할인

최강 한파가 반가운 곳이 있다. 바로 겨울 스키장이다.

겨울, 스키를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야놀자의 올 겨울 스키 이용률도 급성장했다. 

야놀자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첫 시즌을 맞은 올 겨울(10월 1일~12월 25일) 야놀자의 스키 이용권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42%, 거래건수 역시 237% 급증했다.

스키시즌권, 리프트권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스키 전용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국내 대표 스키장 4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X4+ 시즌패스를 단독으로 판매하는 등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레저 카테고리 전문성을 강화한 결과로 분석된다.

야놀자는 스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리프트권부터 인근 숙소까지 스키를 위한 모든 여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비발디파크 새벽·밤샘 리프트권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다음 달까지 선착순 3천 명에게 최대 5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및 리프트 렌탈 패키지권을 이달 말까지 최대 30% 특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강원도 홍천·평창·원주, 전라북도 무주 등 국내 인기 스키장 주변 숙소 280여 개를 최대 54% 할인하고 최대 1만5천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가 슈퍼앱으로서 레저 카테고리를 지속 강화한 결과 겨울 대표 스포츠 중 하나인 스키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레저 인벤토리를 지속 확대하고 압도적인 혜택을 더해 업계 1위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