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로열브루나이항공, 겨울철 한국 가족여행객 모십니다!
상태바
로열브루나이항공, 겨울철 한국 가족여행객 모십니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22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상품 홍보 나서 
술탄 오마르 알리 사이푸틴 모스크(Omar Ail Saifuddin Mosque)
술탄 오마르 알리 사이푸틴 모스크(Omar Ail Saifuddin Mosque)

지난 3일 인천-브루나이 주 2(수·토)회 직항을 재취항한 로열브루나이항공은 겨울철 한국 가족여행객 유치를 위해 여행사 및 인플루어서 대상 팸투어를 진행, 여행상품 활성화 및 홍보에 적극 나선다.  

이 일환으로 로열브루나이항공은 여행사 관계자 7명, 인플루언서 6명으로 구성된 팸투어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로열브루나이항공을 탑승, 기내 서비스를 체험하고, 브루나이의 7성급 호텔 엠파이어 호텔에 머물며 안전하고 깨끗한 브루나이 여행을 직접 경험했다.

로열브루나이항공은 한국 여행사 및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팸투어를 진행했다.
로열브루나이항공은 한국 여행사 및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들은 브루나이의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하고 연계 여행 지역인 말레이시아 미리(Miri) 지역으로 이동,니아 국립공원(Niah National Park) 및 현지 시장 등을 둘러봤으며, 이번 팸투어를 통해 겨울 시즌 브루나이 여행 상품을 개발, 판매에 나선다.  

로열브루나이항공 최수남 영업부장은 최근 팸투어를 통해 “이번 팸투어는 브루나이가 안전하고 매력적인 여행지라는 것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브루나이 여행 상품 담당자들은 로열브루나이항공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판매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고 전했다. 

또한 로열브루나이항공은 한국여행객이 갈만한 여행 코스를 추천했다. 

인천-브루나이 직항 노선 운항 일정

#겨울철, 브루나이 추천 여행지 

청정자연과 이색적인 문화가 매력적인 브루나이는 겨울에도 따뜻한 날씨와 편도 5시간 반의 이동 거리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동계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으로, 깨끗한 거리와 안전한 치안으로 가족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여행지다. 

특히 브루나이의 관광지 중 가장 많은 여행객이 찾는 곳은 눈부신 황금사원으로 유명한 술탄 오마르 알리 사이푸틴 모스크(Omar Ail Saifuddin Mosque)이다. 거대한 황금빛 돔이 눈길을 사로잡는 이 모스크는 제28대 국왕을 지닌 오마르 알리 사이 푸틴을 기리기 위해 지어졌다. 

또한 울루 템부롱 국립공원(Ulu Temburong National Park)은 브루나이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거대한 국립공원이다.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정글 트레킹을 통해 템부롱의 자연을 느끼며 귀여운 코주부원숭이와 야생 악어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로열 레갈리아박물관(Royal Regalia Museum), 깜퐁아에르(Kampong Ayer), 자메 아스르 하사닐 볼키아 모스크(Jame' Asr Hassanar Bolkiah Mosq) 등 매력적인 브루나이 관광지들이 한국 여행객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로열브루나이항공은 지난 11월 오만에서 열린 월드트래블어워드(World Travel Awards Grand Final Gala ceremony)에서 3년 연속 ‘세계 최고의 승무원’ 부문에 수상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