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연말연시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로 여행과 쇼핑을 한번에!
상태바
연말연시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로 여행과 쇼핑을 한번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2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29일까지
야외 오픈 마켓, 불꽃놀이, 드론 쇼, 콘서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Dubai Shopping Festival)이 지난 15일부터 내년 1월29일까지 46일간 두바이 도신 전역에서 펼쳐진다. 

올해 28회를 맞은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두바이 행사 진흥청(Dubai Festivals & Retail Establishment, DFRE)에서 주관하는 연례 행사로 두바이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쇼핑 페스티벌이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페스티벌 기간동안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은 대형 쇼핑몰은 물론 전통 시장 그리고 플리마켓 등 도시 전역의 3,500개가 넘는 매장에서 최대 7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기간 동안 도시에는 쇼핑 외에도 볼 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매일 저녁 9시, 버즈 알 아랍(Burj Al Arab), 블루워터 아일랜드(Bluewaters Island), 두바이 크릭(Dubai Creek), 알 시프(Al Seef), 두바이 프레임(Dubai Frame), 두바이 페스티벌 몰(Dubai Festival Mall), JBR에서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또한 올해의 드론 쇼는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과 ‘두바이의 미래’라는 2가지 주제로 매일 저녁 7시 그리고 10시, 더 비치(The Beach)와 블루워터 아일랜드의 밤하늘을 수놓는다.

각종 프로모션과 함께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할리우드 영화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Hans Zimmer)를 비롯 국내외 스타들의 콘서트는 물론, 연극 공연, 커뮤니티 마켓 및 독점 전시회, 가족과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도시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중에 가장 인기 있는 야외 오픈 마켓인 ‘마켓 아웃사이드 더 박스(Market outside The Box, MOTB)’는 올해 두바이 디자인 디스트릭트(Dubai Design District)에서 ‘뉴욕’을 주제로 1월19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