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1-27 18:35 (금)
'테마 따라 떠나는 농어촌여행'
상태바
'테마 따라 떠나는 농어촌여행'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03.0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국내 가족 여행상품' 출시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모두투어는 ‘테마 따라 떠나는 한국 농어촌 여행'이란 주제의 '국내 가족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자연'.'체험'.'전통문화'.'웰빙' 등 4가지 주제로, 한 테마 당 2개의 상품을 출시해, 한국 농어촌을 4가지 색깔로 경험할 수 있다.

자연여행상품에는 양평 가루매 마을 당일 여행과 양양 해담마을 당일여행이 마련됐다.

▲남해 다랭이 마을과 논. 모두투어 제공

양평의 가루매 마을은 남한강과 북한강의 푸른 물줄기가 흐르는 사계절 재미있는 즐길거리와 학습의 장을 제공하는 마을이다. 대표적인 즐길거리인 ‘세미원’은 자연정화공원으로 6개의 연못에 가득한 수련이 물을 정화하여 한강으로 보내고 있다.

시와 그림들을 함께 전시한 공간도 있어 환경교육과 문화가 융화된 관광지이다. 이밖에 딸기따기 체험과 아름다운 산책로로 유명한 두물머리 관광도 일정에 포함되어 있다.

체험여행상품에는 남해 다랭이마을과 영동 비단강 숲마을 당일여행상품이 있다.

남해 다랭이 마을의 다랭이 논은 45도 경사에 108개 층층이 계단, 680여 개의 작은 논이 펼쳐진 천혜의 자연경관이다. 이곳에서 삿갓배미와 모내기 등의 다랭이 논 체험을 통해 논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논 농사는 어떻게 시작되는지 산 교육의 장이 될 것이다.

우리나라 전통의 체험을 원한다면 진천 공예마을 당일여행과 안동 저우리마을 당일여행을 추천한다.

진천 공예마을은 도자기, 목공예, 한지공예, 천연염색 등의 공예 전 분야의 예술인 33인이 만든 예술인 마을로 이곳에서 나만의 공예품을 배우고 만드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밖에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올라있는 농다리에서 산책을 즐길 수도 있다.

웰빙여행지로는 연천 나룻배마을과 홍성 문당환경마을 코스가 기다리고 있다.

홍성 문당마을은 우리나라 최초로 오리 유기농을 실시한 마을로, 환경산업으로의 농업의 가치를 높이고 있는 마을이다. 유기농 쌀을 이용한 비누만들기 체험과 안면도 자연 휴양림 관람으로 마음까지 상쾌해지는 여행을 체험할 수 있다.

이밖에 양양 해담마을 △ 수륙양용차 타기 체험 △ 뗏목타기 체험 △ 주전골 트레킹 오색약수 맛보기 영동 비단강 숲마을 △ 전통 음식 체험 △ 마을 주변 자전거 타기 △ 와인 코리아 관람 안동 저우리 마을 △ 딸기 따기 △ 사군자 체험 △ 나룻배 이용해 하회마을 건너가기 연천 나룻배 마을 △ 임진강 물고기 혹은 다슬기 체험 △ 전통음식 만들기 체험 △ 나룻배 타기 △ 태풍 전망대 관람 △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관람 코스도 구성되어 있다.


가족여행 상품은이달 1일부터 매주 월.수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출발 가능한 버스상품으로, 가격은 3만7천원부터 준비되어 있다.

상품문의)1544-5252

화려한 봄의 유혹 '일본 벚꽃기행'

해남군, 독립운동 역사체험마을 조성
'2015 담양세계대나무엑스포’ 개최

고창 3향교 춘기 석전대제 개최

'온·오프라인으로 한국관광 전세계에 알린다'

한진관광, 국내 명소만 모아 여행

아시아나,내년 설 항공편 29일 예약

대한항공,프랑크푸르트 노선 A380 투입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