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프리즘, 체크인 특급호텔 라이브방송에서 억대 매출 기록..다음엔 '해외여행' 판매 도전
상태바
프리즘, 체크인 특급호텔 라이브방송에서 억대 매출 기록..다음엔 '해외여행' 판매 도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19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라이브 방송, 20일 오후 8시 진행.. 방콕 5일 자유여행 상품 선봬
프리즘 체크인 방콕 자유여행 상품
프리즘 체크인 방콕 자유여행 상품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PRIZM)'이 올해 3월 출범 이후 호텔 전문 라이브 방송 ‘체크인(check-IN)’을 통해 국내 호텔 판매에서 억대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안착한데 이어 처음으로 해외여행 상품 판매에 나선다. 

해외여행 판매는 오는 20일 오후 8시 진행되며, 프리즘의 첫 해외 여행 상품의 주인공은 ‘방콕’이다.

이번 방콕 상품은 프리즘은 ‘포시즌스 차오프라야 리버 1박’, 시내 중심에 위치해 이동에 편리한 ‘노보텔 2박’, SNS 핫플인 ‘유노모리 온천 이용권’ 등 타 여행사와 플랫폼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프리즘만의 특별한 구성으로 마련했다. 

프리즘 체크인 방콕 자유여행 상품 '포시즌스 호텔'
프리즘 체크인 방콕 자유여행 상품 '포시즌스 호텔'

방콕 포시즌스 호텔은 럭셔리 하이소(High-So, 돈이 많고 사회적으로 영향력이 있으며 패션감각이 뛰어난 사람)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유명 호텔로, 태국 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으로, 국내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호텔이다. 

프리즘만의 감각적이고 독보적인 구성으로 마련된 이번 방콕 자유여행 상품은 5일 여행기간에 최저 79만 9천원이라는 가심비 있는 가격에 소개되며, 다가오는 설날 연휴를 해외에서 보낼 고객을 위해 1월 22일, 23일, 23일 출발 일정도 포함돼 있다. 또 여행의 퀄리티부터 공항픽업, 여행자 보험과 같은 편의성도 세심하게 챙겼다.

프리즘 체크인 방콕 자유여행 상품 '유노모리 온천'
프리즘 체크인 방콕 자유여행 상품 '유노모리 온천'

유한익 알엑스씨(RXC) 대표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은 올해 3월 출범 이후 국내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와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였고, 많은 고객분이 만족해주신 덕분에 해외 특급 호텔로 확장할 수 있었다"며 "다채로운 서비스와 경험을 함께 준비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어도러블(Adorable) 라이프스타일을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즘은 지난 4월 조선 팰리스 서울을 시작으로 럭셔리 호텔과 특별한 프로모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조선 팰리스의 경우 브랜드 최초로 라이브 방송 진행과 롤스로이스 콜라보 패키지 단독 런칭 등 독창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또 레스케이프 호텔과 발렌타인 위스키 패키지, 그랜드조선 제주와 더 키즈 스위트 룸 패키지, 파라스파라와의 히노키룸 패키지 등 주요 소비층인 MZ세대 선호에 맞춘 다양한 호텔과 특색 있는 패키지로 협업을 진행해 모두 억대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마티에 오시리아의 경우 신규 오픈한 호텔임에도 런칭 라이브 방송 당시 9분 만에 매출 3억 원, 총거래액은 5억 원을 달성했다. 특히, 금속공예가 미호미두 아미라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마련한 프리즘 온리 굿즈 패키지가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스포츠케이션 붐이 한창이던 가을 시즌에는 최고급 골프 코스와 리조트로 유명한 세이지우드와 골프 패키지를 마련해 3억 원 이상 판매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