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괌'으로 연말연시 가족여행갈까!...하나투어, 괌 베스트셀러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 진행
상태바
'괌'으로 연말연시 가족여행갈까!...하나투어, 괌 베스트셀러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 동반 시 유아 1인 무료 특전, 왕복 셔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 마련

나투어가 ‘PIC 괌’과 손잡고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한정 진행한다.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는 해당 기간에만 제공하는 ‘슈퍼골드카드’ 혜택을 포함한 리미티드 프로모션이다.

‘슈퍼골드카드’는 ▲선셋 바비큐 1회 무료 제공(성인 $20, 아동 $10 상당 추가요금 포함)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 시 음료(탄산음료, 아이스티, 맥주, 기본 와인) 무제한 제공 ▲키즈 어매니티 1세트,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공연 무료입장, PIC 키즈 클럽을 제공하는 ‘PIC 괌’의 한정판 특전이다.

하나투어가 분석한 괌 여행 상품 예약자 아동 동반 추이를 살펴보면 지난 4월(4%) 대비 올해 말 20%로 약 5배 증가했다.

또한 내년 2월~3월 괌 숙소 예약 중 ‘PIC 괌’이 50%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들 대부분은 유, 아동을 동반한 가족 수요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하나투어가 야심차게 준비한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는 2019년 9월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상품이다.

‘슈퍼골드카드’ 혜택과 더불어 식당·주유·쇼핑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하나 스마트 카드’ 특전도 제공하고 있어 특별하다. 또한 유아 동반 시 유아 1인(만 2세 미만) 무료 특전을 적용한다.

상품은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한 패밀리 상품과 일반 상품으로 크게 나뉘며, 객실 타입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오세아나 타워’ 슈페리어 플러스 객실과 ‘로얄타워’ 디럭스 객실을 준비해 다양한 고객 선호도를 반영했다.

이외에도 괌 현지에서 공항-호텔 간 이동 서비스, 1억 원 상당의 여행자 보험 가입, 카카오 창구 안심서비스 등 안전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괌은 18세 이상 성인의 경우,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2차 접종 완료 후 2주 이상 경과 시 입국 가능하며, 입국 시 영문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백신 2차 접종 완료 성인 보호자와 동반하는 만 18세 미만 아동 및 유아는 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입국이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 예약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슈퍼골드카드’는 더 편리하고 경제적인 괌 여행을 돕는 한정 특전”이라며, “특히 가족 동반 고객이라면 유아 무료 특전과 레이트 체크아웃 등 하나투어가 준비한 가족친화적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 프로모션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닷컴 홈페이지 및 ‘PIC 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IC 괌 전경
PIC 괌 전경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