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에미레이트 항공, 연말 분위기 물씬 특별 기내 서비스 선봬
상태바
에미레이트 항공, 연말 분위기 물씬 특별 기내 서비스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15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연말 분위기 물씬나는 특별 기내 및 라운지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특별 기내식은 에미레이트 항공 이용 예정인 1400만명을 대상으로 한다.

퍼스트, 비즈니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승객들은 크랜베리 소스를 곁들인 구운 칠면조 요리와 크리스마스 푸딩, 산타 모양 초콜릿 케이크 또는 진저브레드 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이코노미 승객들에게는 크랜베리 소스, 프랑스식 알감자, 그리고 콩과 당근 등 각종 채소가 곁들여진 칠면조 슬라이스 요리와 디저트로 시나몬 소스 및 크림치즈 포로스팅이 어우러진 진저브레드 케이크가 제공된다. 

특히,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들에게는 시나몬 크림 프로피터롤, 초콜릿 트러플, 진저브레드 트리, 진저브레드 눈사람 등이 추가로 서빙된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세계 최고 수준의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연말에 듣기 좋은 분위기의 겨울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의 ‘사일런트 나이트(Silent Night)’, ‘8비트 크리스마스(8-Bit Christmas)’, ‘러브 액추얼리(Love Actually),’ ‘라스트 크리스마스(Last Christmas),’ ‘로맨틱 홀리데이(The Holiday)’ 등 크리스마스 명작을 선보여 연말 분위기를 살릴 예정이다.

이 기간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탑승객은 선물을 비롯해 마시멜로우가 올라간 핫 초코 음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함께 탑승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 대상으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를 선보여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한 머그컵, 잠옷 등 에미레이트 항공 로고가 박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자사의 자선 단체인 에미레이트 항공 재단을 통해 기부금을 모아 전 세계 불우아동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탑승객들은 기내를 비롯해 집에서도 기부가 가능하며, 스카이워즈 마일리지를 통해서도 기부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