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하나투어X하나카드, ‘여행은 여기서 하나봐’ 공동 이벤트 진행..하나카드 결제하면 할인·캐시백
상태바
하나투어X하나카드, ‘여행은 여기서 하나봐’ 공동 이벤트 진행..하나카드 결제하면 할인·캐시백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1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혜택 별 선착순 마감

하나투어와 하나카드는 지난 11월 17일 MOU 체결을 기념하여 ‘여행은 여기서 하나봐’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를 통해 국내 및 해외여행 예약 시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청구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조건과 혜택을 살펴보면,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국내 및 해외여행 상품 예약 시 금액별 최대 21만 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이상 결제 시, 7만원, 14만원, 21만 원의 청구할인을 적용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선착순 종료한다.

하나카드 ‘Multi Global 카드’와 ‘슈퍼쇼퍼카드’ 신규 발급 후 14만 원 이상 여행 상품을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 시 캐시백 14만원을 제공한다. 최근 6개월간 하나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라면 2023년 1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해외여행에 특화된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VIVA X, VIVA G’ 로 50만 원 이상 온라인 결제 후 응모한 선착순 500명에게 공항 라운지 이용권 1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하나카드로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하나투어 일본, 태국, 베트남 여행 상품 이용 고객이라면 현지에서 하나카드를 사용할 경우, 최대 4만 원 하나머니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와 하나카드는 전략적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차별화된 여행 여행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향후에도 양사 간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하나투어X하나카드 ‘여행은 여기서 하나봐’ 공동 이벤트의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닷컴 홈페이지 및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