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제주에서 크리스마스 보내볼까! 누웨마루거리 크리스마스 명소 재탄생
상태바
제주에서 크리스마스 보내볼까! 누웨마루거리 크리스마스 명소 재탄생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11.2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축제 12월 1일~25일 열려

제주 칠성로 차없는거리 일대와, 누웨마루거리 일대가 제주에서 크리스마스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명소'로 재탄생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코로나19와 이태원사고의 여파로 차갑게 얼어붙은 지역경제에 온기를 불어 넣기 위해 구제주권의 칠성로와, 신제주권의 누웨마루거리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채울 예정이다.

‘탐나는원도심-원도심의 크리스마스’와 ‘누웨마루페스티벌-더크리스마스’는 제주도가 주최하고 제주관광공사가 주관, 오는 12월 1~25일 25일간 칠성로 차없는거리일대와 누웨마루거리 일대에서 동시에 열린다.

양쪽 거리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크리스마스 포토존, 주말 버스킹 공연, 마술공연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으로 채워져 상권을 찾는 제주도민과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구매영수증 이벤트, 스탬프 이벤트, 크리스마스 산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하고 있어 이벤트 참가자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12월에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칠성로 차없는 거리와, 누웨마루거리를 찾아 크리스마스 선물도 사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행복한 연말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칠성로와 누웨마루거리를 찾는분들께 산타의 마음으로 많은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축제 행사 관련 및 제주여행 문의는 제주관광정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