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모두투어 전국 우수 대리점 대상 "사우디아라비아 신상품'설명회 개최
상태바
모두투어 전국 우수 대리점 대상 "사우디아라비아 신상품'설명회 개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25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 관광청, 사우디아 항공사, 박지훈 여행 도슨트 .. 사우디아라비아 신상품 소개

"매력적인 사우디아라비아 여행상품 잘 팔아주세요."

모두투어가 지난 23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프레지던트호텔 슈베르트 홀에서 전국 우수 대리점 70여명을 대상으로 '사우디아라비아 신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박지훈 여행 도슨트의 매력적인 사우디아라비아 여행지에 대한 소개, 32년 만에 직항노선 재취항을 하는 사우디아 항공사 운항 스케줄 등이 소개됐다. 

또한 `사우디 VISION 2030`을 소개한 이재숙 사우디아라비아 관광청 지사장은 "사우디아라비아를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모두투어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전폭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날 럭키드로우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 이상훈 모두투어 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팀장은 "사우디아라비아는 직접 가본 적이 없고 익숙한 지역이 아니라 고객 응대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해당 지역과 새로운 상품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라고 말했다.

모두투어 상품 기획 담당자는 "모두투어의 사우디아라비아 상품은 기존의 6일 패턴과는 달리 사우디아라비아의 핵심 관광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8일 일정으로 기획했다"며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킹덤타워 전망대, 엣지오드더월드 투어 등의 다양한 특전을 포함시켰고 전국 대리점에는 판매 장려 지원금과 비자 접수 대행 서비스 등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우디아라비아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