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2 19:29 (금)
괌정부관광청, "주야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괌' 여행하세요"
상태바
괌정부관광청, "주야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괌' 여행하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2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영호남 지역 '괌 야간 노선 활성화 팸투어' 성료

괌정부관광청이 야간 노선 활성화 및 주야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괌'여행을 알리기 위해 국내 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18~22일 일간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에는 서울과 영호남 지역의 25개 여행사가 참가, 괌 현지 호텔 및 관광지, 골프코스, 액티비티 인스펙션 등의 일정을 소화하며 괌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괌정부관광청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와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답사 등 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설 및 액티비티도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최신 정보와 비즈니스 확장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 차모로 전통 공연을 관람하며 저녁 식사가 가능한 ‘피시아이 디너쇼’ 프로그램과 여의도 2배 면적을 자랑하는 ‘레오팔레스 리조트 컨트리 클럽’, 괌 바다를 끼고 플레이가 가능한 ‘망길라오 골프 클럽’ 등 괌만의 특색을 갖춘 시설들도 소개했다.

특히 참가자들은 괌 야간 노선 활성화를 목적으로 제주항공 인천·부산발 괌 야간편을 직접 이용하며 저녁 출발 여행상품 개발 방안을 모색하고 괌을 여행하는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했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괌은 주야간 노선을 두루 갖추고 있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일정을 자유롭게 조정 가능한 여행지”라며 “앞으로도 괌 여행객 유치와 관광 상품 개발, 판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형태의 팸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