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2 19:29 (금)
아시아나, 더현대 서울에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무료항공권'기회
상태바
아시아나, 더현대 서울에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무료항공권'기회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11.24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12월4일...입장객 전원에게 미주·유럽 최대 15% 할인쿠폰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여행세포 연구소’ 팝업스토어를 오늘(24일)부터 12월 4일까지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달 18일 아시아나항공이 유튜브 등에 영상을 통해 공개한 광고 캠페인 '깨우세요 여행세포'의 일부로, 여행에 대한 설렘을 되살리고자 하는 캠페인 메시지를 ‘여행세포 연구소’라는 실제 공간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아시아나항공 ‘여행세포 연구소’ 팝업스토어
아시아나항공 ‘여행세포 연구소’ 팝업스토어

아시아나항공 팝업스토어는 ▲여행용 캐리어, 항공기, 도시 및 정원 등 여행 출발 과정과 취항지를 배경으로 구성된 '취항지 테마관'을 비롯해 ▲테마별 포토존 ▲이벤트 경품 행사 ▲브랜드 굿즈 판매 등 총 5개 구역으로 구성돼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객 전원에게 ▲미주·유럽노선 최대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경품 추첨 및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유럽·미주 항공권 ▲모형항공기 ▲브랜드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박수상 커뮤니케이션담당은 “여행은 항공사에게는 사업의 본질이지만, 대중에게는 일상 그 자체”라며, “더 많은 분들께 이제는 여행이라는 일상을 되찾아드리고자 특별한 공간과 경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여행세포 연구소’ 팝업스토어
아시아나항공 ‘여행세포 연구소’ 팝업스토어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팬데믹 상황이 도래한 2020년 8월에 공개한 '여행이 떠났다'SNS 바이럴 영상을 시작으로,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면제가 시행된 올해 4월 선보인 '탑승객을 찾습니다'광고, 여행의 감성을 담아 7월에 출시한 아시아나 호피라거 맥주 및 'Be Hopeful!' 단편 애니메이션, 이달 공개한 '깨우세요 여행세포' 캠페인까지, ‘여행’을 주제로 광고 캠페인을 지속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