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연말 호캉스 풍성하게!..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블랙 위크 인 코오롱’ 실시
상태바
연말 호캉스 풍성하게!..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블랙 위크 인 코오롱’ 실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23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폭넓은 호캉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블랙 위크 인 코오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 테마에 부합하는 각종 이색 메뉴부터 합리적인 프리미엄 객실에서의 숙박까지 연말 실속이 꽉 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경주의 코오롱호텔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특별 레시피를 활용한 치킨 및 피자를 맛볼 수 있는 ‘딜리셔스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일 호텔 내 ‘파노라마 레스토랑’에서 치킨 메뉴 주문 시 오징어 먹물로 감칠맛을 더한 ‘블랙프라이치킨’을, 피자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오징어 먹물과 흑임자 가루를 활용한 도우로 고소한 풍미를 담은 ‘블랙도우피자’를 제공한다.

코오롱호텔 블랙프라이치킨

경주 동대산 해발 500m에 자리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피로회복에 탁월한 ‘흑마늘’을 활용한 ‘치킨 데리야끼’ 메뉴를 새롭게 출시한다. 해당 메뉴는 ‘썬시티 레스토랑’에서 테이크아웃 상품으로 제공돼, 구매 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부산의 씨사이드 레지던스형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에서도 해운대를 조망하며 ‘블랙’을 테마로 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호텔 내 ‘디어스 레스토랑’에서 바삭한 식감의 ‘흑마늘 튀김’과 오징어 먹물을 이용한 ‘먹물 파스타’를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한정 조식 메뉴로 선보인다. 

이벤트 및 특별 다이닝 메뉴는 모두 오는 25일 단 하루간 진행된다. 

코오롱호텔 ‘블랙도우피자’

이와함꼐  ‘럭셔리 윈터 호캉스’를 계획할 수 있는 ‘해피 블랙’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오롱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호텔 포코 성수, 금강송 에코리움 등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 할인은 내달 31일까지 적용되며, 각 리조트 및 호텔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