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2 19:29 (금)
모두투어, 연중 최대 할인 `블랙프라이데이`진행...최대 50% 할인
상태바
모두투어, 연중 최대 할인 `블랙프라이데이`진행...최대 50%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100만 원` 외 총 1억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제공

모두투어가 올해 연말(12월 30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최대 50% 할인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Black Friday 메가 세일`이 기재된 모든 상품에는 최대 10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매주 월요일 10시 쏟아지는 `선착순 4종 할인쿠폰팩` 이벤트에서 최대 10만 원 중복 사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과 `모두페이 1.5% 즉시 할인` 등의 결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만 진행되는 `타임딜`과 `선착순 한정 등의 기회를 잡으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가로 △신세계 면세점 20%+최대 90만 원 혜택, △예약자 선착순 1만 명에게 한국야쿠르트 밀키트 증정, △와이파이 도시락 20% 할인, △모두투어 대리점 방문 시 맥심 TOP 스모키 블랙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파격 특가 상품 외에도 최근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가 높은 `컨셉투어`상품인 △청춘유리X서이룬 아이슬란드, △박지훈 여행도슨트 사우디아라비아, △심짱과함께하는골프운동회, △윤상인 미술해설가 오사카, 상품 등을 비롯하여 △쉬러간다 호캉스파, △역사좋아 학구파, △따듯한 남쪽나라로 등의 다양한 테마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자체 여행 라이브 채널 `라이브 엠(Live M)`을 주 1회 정기 편성해 MZ 세대의 성향을 반영한 상품과 콘텐츠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00% 당첨 `오늘도 룰렛` 이벤트는 매일 응모가 가능하며 총 1억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0명에게 `모두투어 여행 상품권 100만 원` 제공을 비롯해 △사우디아라비아 항공권,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3박 숙박권, △코타 수트라하버 마젤란 3박 숙박권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모두투어 전진택 상품기획부 이사는 "해외여행이 본격적인 회복세를 맞은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이 올 연말과 내년 상반기에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관련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