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파주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 26일 팡파르! 
상태바
파주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 26일 팡파르!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11.18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초 19일 개최 예정이었다가 연기된 파주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가 오는 26일 열린다. 

파주시는 축제 일정을 이태원 사고 추모 동참과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축제장으로 학생들이 몰려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당초 19일에서 오는 26일로 변경,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축제는 사전 행사와 본 행사로 나뉜다. 유비파크 옆 잔디광장에서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열리는 사전 행사에는 마술쇼, 줌바댄스 등 지역예술인 공연과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된다.

오후 6시부터 열리는 본 행사에는 육중완 밴드와 경서예지, 파주시립예술단이 무대에 올라 감미롭고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다.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불꽃쇼는 감동적인 음악을 배경으로 조명, 레이저 등 멀티미디어쇼와 불꽃이 어우러져 오후 7시 10분부터 약 20분간 운정호수공원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시는 축제 당일 경찰서, 소방서 등 유관기관과의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구역별로 안전요원을 확대 배치해 안전사고 등 위험요소 예방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이귀순 문화예술과장은 “빛으로 물드는 밤하늘, 아름다운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에서 잊지 못할 감동과 추억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며 “대규모의 인원이 모이는 행사인 만큼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