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7 18:20 (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12월 1일 오픈 당일 ‘반값 할인’ 진행
상태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12월 1일 오픈 당일 ‘반값 할인’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1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는 오는 12월 1일 오픈일을 기념하여 당일 한정 이용 가능한 ‘50% 할인데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50% 할인데이’는 객실뿐 아니라 조식 요금 역시 반값에 제공하여 온오프라인 통틀어 최저가로 진행하는 파격 세일이다. 오픈일 당일, 단 하루만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모든 객실에 2인 조식이 포함된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됐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장기주차장 옆에 위치,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공항 이용객들에게 접근성이 용이, 여행 전후로 편리한 투숙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객실에서는 공항과 비행기 이착륙의 모습 및 탁 트인 영종도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호텔에서 차량으로 약 2분 거리에 위치한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과 15분 거리에 위치한 을왕리 해변, 왕산 마리나 등으로 특별한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에게도 편안함과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비스 스타일 라 퀴진(La Cuisine) 레스토랑은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총 주방장이 준비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서해안 청정지역인 영종도의 살이 꽉 차오른 꽃게와 해산물로 우려낸 육수로 만든 쌀국수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바다의 시원한 향을 담았다. 

아울러 채식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단백질원인 콩을 갈아 얇게 부쳐낸 음식인 인도식 팬케익(Dosa)도 맛볼 수 있다. 친자연주의 식단으로 건강한 음식과 함께 이비스 스타일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색감을 사용하여 멋진 플레이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바 T2에서는 전문 소믈리에의 추천으로다양한 샴페인 및 와인 등의 주류와 단품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연인끼리 방문하기에도 제격인 장소이다.

한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는 디럭스 스위트, 슈페리어 스위트 트리플룸 등 가족 및 친구들이 함께 투숙 가능한 객실부터 58개의 스위트룸을 포함, 총 360개의 객실이 마련된다. 

또한 이비스 스타일 브랜드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는 영종도의 철새와 공항의 비행기를 모티브로한 디자인까지 호텔 곳곳에 녹여 여행의 기분을 한층 더 높이는 역할을 했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 앰배텔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