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태안 고남패총박물관, 카타르 월드컵 앞두고' 응원도구' 만들기 체험 진행
상태바
태안 고남패총박물관, 카타르 월드컵 앞두고' 응원도구' 만들기 체험 진행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11.1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제1전시관서 뿔소라 모양 응원나팔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진행

태안군 고남패총박물관이 카타르 월드컵 개최를 앞두고 ‘2022 카타르 월드컵 기념 뿔소라 모양 응원나팔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오는 12월 31일까지 고남패총박물관 제1전시관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월드컵 경기 시 응원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나팔을 만드는 것으로, 군은 패총에서 출토된 바 있는 뿔소라의 모양에 착안해 입장객들에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고남패총박물관 특별체험 프로그램
고남패총박물관 특별체험 프로그램

만 3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휴관일인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프로그램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남패총박물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안군 관계자는 “개관 20주년을 맞아 연중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군민 및 관광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콘텐츠 확충 등 즐길거리 가득한 고남패총박물관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남패총박물관에서는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조개모양 가방고리 만들기’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돼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