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고양시, 뷰티 테마 한류페스티벌 ‘뷰티풀 고양’ 내달 2~3일 개최
상태바
고양시, 뷰티 테마 한류페스티벌 ‘뷰티풀 고양’ 내달 2~3일 개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11.1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특례시가 오는 12월 2일부터 3일까지 고양관광특구 일산문화광장에서 뷰티 테마 한류 페스티벌 ‘2022 뷰티풀(Beauty Full) 고양’을 개최한다.

뷰티풀고양은 고양시에서 뷰티를 테마로 열리는 첫 번째 축제다.

한류 연관 산업 중에서 국내외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뷰티·패션 주제로 열리는 행사에 많은 시민의 발길이 기대된다.

12월 2일 '찾아가는 뷰티마당'이 열릴 예정이다. 뷰티용품 전시 및 판매, 뷰티 체험, 이벤트 부스가 운영된다.

월 3일에는 축하공연과 함께 본격적인 '2022 뷰티풀 Beauty full 고양' 행사가 열린다. 고양시 태권도 시범단의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고양예술고등학교 아름드리무용단의 축하무대, 퓨전국악 공연 등 한류 축제의 한마당이 열릴 예정이다.

행사에는 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참여해 한복패션쇼, 청소년 K팝 댄스 경연대회 등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된다.

같은 날 일산문화광장에서는 '2022 뷰티풀 고양;과 함께 반려동물 축제인 '펫츠런 Pets Run' 행사도 함께 개최된다.

고양시 관계자는 “고양시는 3,200여개의 이·미용 화장품 등 뷰티 관련 업체가 소재한 뷰티 산업 우수 도시다. 행주산성 등 한국적이면서도 세계적인 관광명소가 위치한 고양시가 한류 명소로 거듭나는 신선한 시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