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3:18 (목)
가을 끝자락, 청송사과축제로 가족여행을!
상태바
가을 끝자락, 청송사과축제로 가족여행을!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11.1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사과축제
청송사과축제 꿀재마과난타

“청송사과축제에 오시면 대한민국 대표축제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습니다. 화창한 가을날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청송사과축제장에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청송 대표 가을 축제가 한창인 가운데, 윤경희 청송군수가 청송사과축제로  초대했다. 

지난 11월 9일 개막한 청송사과축제는 연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광객을 불러 모으며 대한민국 대표축제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첫날 청송문화제를 성대하게 열려 성황을 이뤘고, 이어진 이튿날에는 청송황금사과배 전국고교장사 씨름대회 등으로 축제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청송사과축제
청송사과축제 개막식 

또한 매일 밤 공연 프로그램이 이어지며 군민과 관광객 모두를 가을밤의 흥에 취하도록 만들고 있다.

축제 이튿날인 10일 저녁6시 축제장 주무대에서는 ‘MBC 가요베스트’ 공연이 흥겨운 음악과 함께 시작됐다. 이날 현숙, 배일호, 김범룡, 박상철, 한혜진, 김양, 우연이, 류지광, 진시몬, 서지오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기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구름인파를 불러모았다. 

청송사과축제
청송사과축제

뿐만 아니라 꿀잼-사과난타, 도전-사과선별 로또 추첨, 황금사과를 찾아라 등의 프로그램과, 풍물‧씨름‧줄다리기 등의 각종 대회 및 전시‧체험 부대행사가 한가득 펼쳐져 흥겨움이 넘친다. 

한편, 청송군은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한 축제를 위해 축제장 곳곳에 안전요원을 대폭 늘리고, 수시로 무대, 조형물, 전기, 화재, 가스 등 시설물 전반을 대상으로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다. 

청송사과축제
청송사과축제

 

<사진/청송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