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에미레이트, AC 밀란 공식 후원
상태바
에미레이트, AC 밀란 공식 후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1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이 이탈리아 명문 축구단 AC밀란을 5년간 공식 후원한다.

에미레이트항공은 이번 AC 밀란 스폰서십 계약에 6000만 유로 이상을 투자하며 프리미엄 항공사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스폰서쉽 체결로 AC 밀란 구단은 오는 2010/2011 시즌부터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AC 밀란 선수단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프리미엄 기내 서비스를 이용, 에미레이트 항공의 허브인 두바이로 여러 차례 전지 훈련을 다녀오기도 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항공사로는 최초로 2010 남아공 FIFA 월드컵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당신의 팀과 함께 (Follow-Your-Team)’라는 슬로건 아래, 월드컵 기간 동안 한국, 브라질, 영국, 프랑스, 독일 등 각 참가국 별 팀의 서포터들을 밀착 지원한다.

또 이번 공식 파트너 선정을 기념해, 에미레이트 항공은 항공권, 호텔, 교통편 및 경기장 입장권 등으로 구성된 ‘2010 남아공 월드컵 응원 패키지’를 출시했다. 전세계 6개 대륙에서 출발, 두바이를 경유해 남아공으로 향하는 에미레이트의 항공편은 하루 총 5편으로, 개폐막전을 포함 총 15 경기가 치러지는 요하네스버그, 8 경기가 치러지는 케이프타운, 7 경기가 치러지는 더반을 모두 연결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