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럭셔리의 진수…‘섬’을 통째로 빌려 허니문 즐겨
상태바
럭셔리의 진수…‘섬’을 통째로 빌려 허니문 즐겨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02.2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333개의 아름다운 섬들로 이루어진 남태평양의 천국 피지. 피지에서는 한 개의 섬을 통째로 빌려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섬 하나에 한 개의 리조트가 위치한 경우가 많기 때문.

때문에 둘 만의 은밀한 사적 공간이 완벽히 보장되는 것은 물론 풍광이 아름다워 국내∙외 스타들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피지에서는 가장 큰 섬인 비티레부(Viti Levu), 바누아 레부(Vanua Levu)를 중심으로 약 100여 개의 섬에 리조트가 조성돼 있다.

이들 리조트는 1만 킬로미터의 산호초와 끝없이 펼쳐진 일곱 빛깔의 바다를 배경으로 꿈같은 허니문을 제공한다.

최고 성수기인 7, 8월에도 노을이 지는 해질녘이면 해변에 사람을 찾아보기 힘든 만큼, 사생활을 철저히 보장받을 수 있다.

섬 하나를 통째로 전세 낸 것처럼 개인 해변을 앞에 두고 둘만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곳도 많다.

피지의 5대 리조트 중 하나로 꼽히는 완딩이 아일랜드 리조트(Wadigi Island Resort). 비티레부에서 비행기로 15분 가량 떨어진 조그마한 섬에 위치한 완딩이 아일랜드 리조트는 섬을 전세 낸다는 개념 조차 무색한 곳이다. 한 번에 한 커플만 입장할 수 있을뿐더러 객실을 뜻하는 ‘부레’가 단 3채 밖에 없기 때문.

게다가 형언하기 힘든 남태평양의 투명한 바다와 눈부신 모래 사장 등 모든 것이 오직 두 사람을 위해 제공된다. 리조트의 호스트와 2명의 쉐프, 메이드와 보트 캡틴 등 7명의 리조트 직원이 24시간 대기하며 요청시에만 방문한다.

마나 리조트(Mana Resort)의 허니문 부레(피지어로 집), 오션프론트 스위트는 방 밖을 나서기만 하면 완벽한 개인 해변이 펼쳐진다.

또한 보모 리조트(Vomo Resort)에서는 부속 섬인 라이라이(작다는 뜻)라는 무인도에서 절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무전기와 점심 식사가 담긴 바구니만을 가지고 들어가, 무인도 체험을 하고 필요한 것이 있으면 무전기를 통해 배달을 받는 방식이다. 이 외에도 수많은 리조트들이 둘 만을 위한 해변가 피크닉 서비스를 제공한다.

피지관광청 한국사무소(www.fijimekorea.com) 박지영 실장은 “피지는 최근 허니문 시장의 가장 큰 트렌드로 떠오른 최고급 리조트의 휴양형 신혼여행에 딱 들어맞는 곳”이라며, “국내 허니문 시즌인 봄, 가을은 비수기로 숙소 확보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할인도 받을 수 있어 예비신부들에게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크루즈 타고 멕시코로 떠나요!

▲ 우리가족 봄 마중 '光陽여행'

필리핀 경찰, 한국관광객 납치 돈 받고 풀어줘

새로운 봄에 만나는 '김혜용 비올라 독주회'

크루즈 선내에서 럭셔리 여행 만끽!

라스베이거스를 입 안에 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