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CU편의점서 홍콩 간편식 사먹고 홍콩여행상품권 받자!
상태바
CU편의점서 홍콩 간편식 사먹고 홍콩여행상품권 받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0.2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홍콩 해외입국자의 의무 격리를 해제로 홍콩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CU와 홍콩관광청이 소스브랜드 ‘이금기’ 함께 홍콩 대표 음식을 담은 상품 10종을 출시하고,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홍콩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함께 홍콩관광청은 11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여행자 커뮤니티 ‘여미’와 함께 댓글 이벤트를 오는 1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해당 채널에 게재된 홍콩 홍보 영상과 홍콩관광청 콜라보 상품 영상을 보고 #HelloHongkong, #홍콩여행시작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여미’ 인스타그램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응모시, 추첨을 통해 홍콩 항공권 16매와 CU 홍콩 간편식을 증정한다.

CU 홍콩 간편식
CU 홍콩 간편식

이번 홍콩 간편식 출시 및 이벤트는 홍콩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스카이 라인부터 쇼핑몰 레스토랑 등 완전히 새로워진 홍콩을 다시 만나기전 한국에서도 홍콩을 좀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홍콩관광청 한국지사는 "홍콩은 현재 관광객을 맞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올 연말 관광객을 위한 대규모 캠페인을 통해 홍콩에서의 잊지 못할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홍콩에선 11월초 국제 금융회의가 열려 전 세계 주요 금융기관장들이 모여 회의가 진행 되며, 11월 4일부터는 럭비세븐, 11월 한달 동안 와인축제가 열리는 등 11월은 축제의 도시로 변모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