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억새 절정 화왕산, 따끈한 부곡온천..'창녕' 가을·겨울 여행 매력 만나보세요!
상태바
억새 절정 화왕산, 따끈한 부곡온천..'창녕' 가을·겨울 여행 매력 만나보세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10.26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녕군, 여행전문 인플루언서 대상 팸투어 실시

창녕군은 가을·겨울철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1박 2일 동안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 8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창녕구경(9경) 등 관광지를 다양하고 심도 있게 소개하기 위해 이번 팸투어단을 4명씩 2팀으로 구성했다.

1팀은 우포늪, 화왕산, 우포잠자리나라, 관룡사와 용선대 등의 일정으로, 2팀은 우포늪, 부곡온천, 영산만년교, 산토끼노래동산 일정으로 나눠 군의 주요 관광지를 다양하게 소개했다.

화왕산 은빛 억새 물결 장관
화왕산 은빛 억새 물결 장관

주요 관광지뿐 아니라 창녕을 한 달 여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스탬프 투어 이벤트와 같은 여행에 즐거움을 더하는 콘텐츠를 함께 홍보해 창녕여행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알렸다.

팸투어 참가를 마친 여행전문 인플루언서들은 창녕군의 주요 관광지를 답사한 여행 후기를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자신의 SNS에 게시해 창녕여행을 안내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팸투어를 통해 매력 있는 관광지들을 널리 알려 많은 관광객이 창녕을 찾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인플루언서들의 후기들이 향후 창녕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들의 가이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화왕산은 가을이 절정으로 향하는 10월 중순부터 11월 초까지 18.5㏊에 이르는 억새 군락이 은빛 물결로 장관을 이룬다.

또한 부곡온천은 78℃ 전국 최고의 수온과 수질을 자랑하며 가을·겨울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친환경 추천 여행지 '창녕 우포늪'
'창녕 우포늪'

 

<사진/창녕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