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카타르항공 멤버십, 비자와 10년 독점 글로벌 파트너쉽 체결
상태바
카타르항공 멤버십, 비자와 10년 독점 글로벌 파트너쉽 체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0.2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타르항공은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 ‘프리빌리지 클럽(Privilege Club)’과 비자(Visa)가 새로운 10년 독점 파트너쉽의 일환으로 글로벌 전략적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프리빌리지 클럽은 전 세계 주요 시장의 금융 파트너와 결제 관련 공동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확장할 수 있게 됐다.

비자의 글로벌 플랫폼과 디지털 우선 접근 방식의 강점을 바탕으로,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의 신규 서비스를 야심차게 선보일 예정이다. 

비자와의 이번 공동 브랜드 결제 카드 출시로, 회원들은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여행자 보험,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 등과 같은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카타르항공의 최고 상업 책임자(Chief Commercial Officer)인 티에리 안티노리(Thierry Antinori)는 “비자의 방대한 네트워크와 공동 브랜드 결제 카드가 제공하는 새로운 기회를 통해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은 전 세계와 연결될 수 있다"며 "이번 전략적 협약은 아비오스(Avios)를 새로운 멤버쉽 리워드로 채택하고, 현금+아비오스 서비스와 같이 디지털 경험을 새롭게 하고 이를 개선 및 보완하며, 회원들에게 탁월한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자 GCC의 수석 부사장 겸 그룹 컨트리 매니저(Senior Vice President and Group Country Manager) 사에다 자파르(Saeeda Jaffar) 박사는 “비자는 주요 항공사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승객들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킨다"며 "이번 협약으로 비자 카드 소지자는 곧 새로운 결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리면서 전 세계 1억개 이상의 상점에서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