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7:40 (수)
하나투어-무브, ‘방콕, 다낭 에어카텔’ 자유여행 신상품 출시
상태바
하나투어-무브, ‘방콕, 다낭 에어카텔’ 자유여행 신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0.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투어 에어텔과 무브 현지 차량 서비스의 만남…신개념 에어카텔 탄생!

◇ 흥정 없이, 걱정 없이! 편안한 프라이빗 차량 타고 공항, 호텔, 시내 관광 가능

하나투어가 모빌리티 스타트업 무브(MOVV)와 손잡고 코로나19 이후 소규모, 프라이빗화 된 여행 선호 트렌드에 맞춰 ‘방콕, 다낭 자유여행 5일 에어카텔’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방콕 자유여행 5일 ▲다낭 자유여행 5일로 준비했다. 

상품에 따라 공항-호텔 간 픽업·드랍을 무브의 현지 차량 서비스로 제공하거나 도시 및 근교 투어 시 무브의 현지 차량 서비스를 시간 단위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하나투어 X 무브 에어카텔 상품을 예약한 고객은 할인된 가격으로 하나투어의 항공과 숙소 및 무브의 프리미엄 차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에어카텔 상품과 다르게 무브 앱을 통해 간단하게 차량 호출 및 일정 변경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고객상담도 할 수 있다. 

기사 팁 및 추가 경비 지불도 없어 현지에서의 교통비 흥정 및 사기의 피해를 입을 일이 없고, 실시간으로 차량 위치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 안전한 여행이 가능하다.

이번 ‘방콕, 다낭 자유여행 5일 에어카텔’ 상품 예약자에 한해 추가 무브 2만 원 할인쿠폰도 증정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방콕과 다낭은 자유여행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많은 지역이자, 안전한 현지 차량 서비스에 대한 니즈 또한 높은 지역이기에 무브 결합 상품을 선보이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지역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차량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해 3월 소규모 프라이빗 투어를 강화하기 위해 여행업계 최초로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무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무브는 소규모 프라이빗 차량&기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으로, 현재 베트남, 대만, 태국, 필리핀 등의 주요 도시에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