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2 20:42 (목)
모두투어, 인기 골프 유튜버 `심짱과 함께하는 골프 운동회' 골프상품 출시
상태바
모두투어, 인기 골프 유튜버 `심짱과 함께하는 골프 운동회' 골프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0.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는 동남아 겨울 골프 성수기 시즌을 맞아 베트남에서 인기 골프 유튜버와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심짱과 함께하는 골프 운동회` 골프 상품을 출시했다. 

`심짱`은 최근 우후죽순 격으로 늘어난 여타의 골프 유튜버들과는 달리 특유의 대중 친화적인 콘텐츠와 진정성으로 약 34.6만 구독자를 보유한 명실상부 1세대 파워 골프 유튜버이다. 

이번 `심짱과 함께하는 골프 운동회 하이퐁 소노벨 3박 5일` 상품은 다가오는 12월 14일에 심짱과 함께 출발하며 국적기 외 베트남, 비엣젯 항공 등을 이용하여 베트남 하이퐁에서 18홀 3회, 총 54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일정이다. 현재 베트남 항공에서는 골프 수하물 무료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이번 `심짱과 함께하는 골프 운동회`는 기존의 치열한 골프 대회와는 달리 실력과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 운동회 콘셉트에 맞게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한다. 신페리오 방식이란 당일 스코어로 핸디캡을 산출하고 이를 통해 최종 스코어를 계산하는 방식으로 모든 참가자들이 공평하고 즐겁게 경쟁할 수 있는 방식이다. 

상품으로 1등 베트남 항공 왕복 항공권, △2등 소노벨 하이퐁 리조트 숙박권, △3등 태국의 썬밸리 골프텔/필리핀 뉴아시아 골프텔 3박 이용권이 주어지며 그 외 `아차상, 오비상, 양파상`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심짱, 하기원, 김연준, 안예인 등의 인기 프로들과 함께 숏게임 레슨과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골프 운동회 당일에는 심짱의 사회로 저녁 만찬과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번 골프여행지인 베트남의 하이퐁은 겨울 동남아 골프 여행의 성지로 불리며 천혜 자연과 온난한 기후로 골프 여행객들의 인기가 매년 높아지고 있는 지역이다. 

아울러 소노벨 하이퐁 C.C는 정규 18홀 골프 코스를 갖춘 골프장으로 3년 연속 베트남 최고의 골프 코스상을 수상할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과 최상급의 코스 컨디션을 자랑하는 구장이다. 또한 소노벨 하이퐁 리조트는 5성급의 최고급 수준으로 야외수영장, 마사지, 테니스 코트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온전히 골프에만 집중하고 싶어 하는 골퍼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다.

모두투어 차정훈 테마사업부 골프 팀장은 "이번 골프 상품은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든 골퍼들을 위해 특히 유튜버를 통해 골프를 배우는 MZ 세대를 겨냥하여 기획했다`라며 "단순 국내 골프에 대한 불만 해소 차원이 아닌 향후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갖춘 다양한 테마의 새로운 해외 골프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상품은 선착순 한정 프로모션으로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