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4 18:04 (금)
10월 일본예약 7월比 28배 증가...모두투어, '일본 료칸 온천 테마 여행상품' 출시
상태바
10월 일본예약 7월比 28배 증가...모두투어, '일본 료칸 온천 테마 여행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0.1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6개월 만의 일본 무비자 자유여행 재개 .. 10월 예약 7월 대비 28배 증가

모두투어는 최근 일본 무비자 자유여행 재개로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에 맞춰,  일본 겨울 인기 여행테마인 `료칸과 온천` 기획 상품을 출시, 판매한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일본 여행이 본격 가능해진 10월 예약 건수는 여행이 불투명했던 7월 대비 2833%, 28배 증가했다. 

특히 개별 자유여행 입국 허용에 맞춰 출시한 에어텔 상품은 20~30대 예약 예약 비중이 85%를 차지할 정도로 MZ 세대들에게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연이은 무비자 입국 허용으로 최근 40대 이상의 중장년층의 관심과 예약률도 급증하고 있다.

이에 모두투어는 일본을 천천히 즐길 수 있는 여유 있는 일정의 `료칸과 온천` 테마 상품 기획전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 `[가족4랑-Luxury료칸여행] 북해도 료칸온천 4일`은 일본 겨울 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북해도에서 럭셔리 료칸 온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올해로 105주년을 맞는 `노보리베츠 타키노야 료칸`에서 3박을 숙박하며 객실에 설치된 욕조 또는 노천탕에서 노보리베츠 숲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며 힐링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북해도의 유명 관광지 △도야유람선, △우스잔로프웨이탑승, △지다이무라, △우포포이 등 인기 유료 관광지가 특전으로 포함되며 럭셔리 료칸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인 저녁 식사로 현지의 신선한 해산물과 채소들을 사용하여 장인의 기술로 정성껏 차려진 가이세키 코스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최소 출발 인원이 4명으로 소규모 그룹에게 인기가 높고 특히 여유 있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려는 가족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또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북해도를 비롯하여 동경, 후쿠오카, 큐슈 등 겨울 일본 료칸&온천 여행을 대표하는 지역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모두투어 일본 사업부 관계자는 "오랜만의 일본 여행 재개와 온천과 료칸이 생각나는 계절인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거의 3년 넘게 일본 여행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후 동경, 오사카, 후쿠오카 노선의 증편과 소도시의 운항이 재개되는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새로운 테마여행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본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여행국가 중 하나로, 지난 11일부터 다시 무비자 입국과 개별 자유여행이 가능해졌다. 2020년 3월 코로나19로 인해 국경 폐쇄 조치가 내려진 이후 2년 6개월 만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