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집에서 밀키트로 싱가포르 미식여행 즐기고 싱가포르 여행행운도 잡고! 
상태바
집에서 밀키트로 싱가포르 미식여행 즐기고 싱가포르 여행행운도 잡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0.1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관광청X마이셰프 밀키트 출시… 11월 6일까지 항공권 증정 이벤트 진행

싱가포르관광청이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와 협업해 싱가포르만의 특색 있는 식문화 ‘호커 문화’가 반영된 밀키트 2종을 출시하고, 밀키트 출시기념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증정이벤트를 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인 밀키트는 올해 2월 출시된 ‘블랙페퍼 크랩&씨푸드’와 ‘시리얼 새우’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의 결과물로, 싱가포르만의 ‘호커(Hawker) 문화’가 반영됐다. ‘호커 문화’는 싱가포르의 다문화 사회 및 도시를 배경으로 이루어지는 커뮤니티 다이닝과 고유한 음식문화로, 지난 2020년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됐다.

먼저, 싱가포르식 면 요리 △’쉬림프 락사’는 코코넛 밀크와 향신료를 넣은 부드럽고 진한 국물이 특징이며 새우와 피쉬볼, 유부 등 풍성한 재료를 넣어 든든함을 더했다.

△’소고기 볶음 국수’는 풍성한 소고기와 채소, 쌀국수를 셰프의 비법 소스에 볶아 싱가포르의 맛을 살린 메뉴로 감자 전분을 입힌 쫄깃한 소고기와 아삭한 숙주가 더해져 다채로운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는 마이셰프 공식몰에서 11월 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는 △베스트 포토 후기 이벤트와 △싱가포르 미식세트(2종 세트) 구매 시 2천 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베스트 포토 후기 이벤트는 신제품 밀키트 구매 후 공식몰에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2명), 마이셰프 공식몰 1만 원 할인권(20명), 싱가포르 미식세트 교환권(30명)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인스타그램에서 △‘싱가포르 덕력 고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6일까지 테스트 응모 결과를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이용권(1명), 마이셰프 공식몰 1만 원 할인권(10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마이셰프는 인기 유튜버와 협업한 콘텐츠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안젤린 탕(Angeline Tang) 소장은 “싱가포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백신 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싱가포르 무격리 여행이 가능해진만큼, 많은 한국인 여행객이 싱가포르를 방문해 싱가포르의 다양한 모습을 마음껏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싱가포르관광청의 여행 회복 캠페인 ‘다시 만나는 싱가포르(SingapoReimagine)’의 일환으로 집에서도 싱가포르만의 독특한 음식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밀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싱가포르는 다양한 문화의 전통 요리에 뿌리를 둔 대표적인 미식의 나라로 손꼽히는 만큼, 이번 신제품 밀키트로 많은 소비자들이 가정에서도 손쉽게 싱가포르 음식 고유의 맛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