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52 (목)
서울관광재단, 가을맞이 서울체험 관광 반값 할인이벤트
상태바
서울관광재단, 가을맞이 서울체험 관광 반값 할인이벤트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2.10.17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모어트립 프로모션 할인 이벤트 포스터
원모어트립 프로모션 할인 이벤트 포스터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 이하 재단)은 17일부터 30일까지 14일간 ‘원모어트립(One More Trip)’ 체험관광 상품의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모두 서울 공식 체험관광 브랜드인 ‘원모어트립’에 선정된 체험 콘텐츠들로 총 35개의 체험상품이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원모어트립 상품은 일괄적으로 50% 할인 제공할 예정으로, 참여 상품으로는 그림 원데이클래스, 덕수궁 야경투어 등 대면 체험뿐만 아니라 맥주병 다육이 화분 키트 등 비대면 체험도 있다.

상품당 최대 할인금액은 1만 5천 원으로, 그림 원데이클래스를 2만 원(정가 3만5천 원)에, 맥주병 다육이 화분 키트를 1만5천 원(정가 3만 원)에 즐기는 등 저렴한 가격으로 체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1인당 최대 2장까지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쿠폰은 발급 후 24시간 이내 사용해야 한다. 

원모어트립 프로모션 리뷰 이벤트 포스터
원모어트립 프로모션 리뷰 이벤트 포스터

특별한 SNS 후기 이벤트와 상품도 준비돼 있다. 

이번 네이버 기획전에서 구입한 원모어트립 상품에 대해 11월 6일까지 SNS에 체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BBQ 치킨쿠폰 세트와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 기획전에서 체험한 상품을 본인의 SNS(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에 리뷰를 올리고, 원모어트립 계정(인스타그램 @onemoretrip_kr 또는 페이스북 @onemoretrip.official)을 팔로우하면 된다. 

리뷰 업로드시에는 #원모어트립 #서울관광 해시태그를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기획전 및 후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원모어트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울관광재단은 매년 서울의 체험관광 콘텐츠들을 모집 및 선발해 서울 공식 체험 포털사이트인 ‘원모어트립’(www.onemoretrip.net)에서 소개해왔다.

올해도 28개의 신규 체험을 선발하여, 해당 사이트에서는 총 122개의 체험관광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재단은 서울을 대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체험 콘텐츠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올해 하반기부터 신규 체험 콘텐츠는 원모어트립 홈페이지 내 파트너스 게시판을 통해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매년 상·하반기 2회 심사를 진행한다.

이준 서울관광재단 관광서비스팀장은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시민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서울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서울의 체험관광 상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